본문 바로가기

여행

10년지기 친구들과 2019 연말 제부도 여행!!!추억의 뽑기판/주루마블/인싸포즈/점프샷 (한참 늦은 업로드)

10년지기 친구들과 2019년 연말여행을 다녀온지도 한달이 넘어브럿다..

시간이 점점 빨리간댱ㅜ.ㅜ


한참 지나긴 했지만

우리의 마지막 20대 여행(흑ㄱ..)을 기록하고자한닷>_<

오예 이제 계란한판~~~


우선 우리가 여행지로 픽했던 곳은 제부도!

제부도 우리펜션이라는 곳에서 숙박을 했당 ↓↓


[제부도 우리펜션]

https://store.naver.com/accommodations/detail?entry=plt&id=1178437682&query=%EC%A0%9C%EB%B6%80%EB%8F%84%20%EC%9A%B0%EB%A6%AC%ED%8E%9C%EC%85%98


철저히 우리 위주의 사진만 찍어서 펜션사진이 전혀 없당ㅎㅎㅎㅎ헷

(외부,내부 사진 암것두 엄따)



무튼!!


도착하자마자 따스한 방에 앉으니 무념무상..

게임이나 하자고 했다

이날을 위해 여러가지 왕창 준비해온 우리 개굴이..사랑♥



첫 게임은 뽑기판!!!




캬 술게임을 위한 이런 뽑기판이 있을줄 누가 알았겠어...

진짜 아이디어 알아줘야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고기 먹기전 벌써 술판 벌어진 우리들ㅋ


생각 외로 너무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안끝나서

고기먹고나서 3차까지 계속 이어진 뽑기판ㅋㅋㅋㅋ

친구들끼리 여행간다면 이 뽑기판 꼭 가져가길 추천한다






갮 모임의 마지막 20대를 기념하며 맞춘 케익!!!!!!!!

너무 이쁘게 잘 나왔구 넘나 맛있었어 내 최애케익>_<

이것까지 준비하느라 고생했오 개굴~~~♥





이 주루마블은 거하게 취하고싶다면 강추ㅋㅋㅋㅋ진짜 무섭다 이게임 하다 누구하나 죽을수도 있엌ㅋㅋ

이거 하면서 애들 흑역사로 남을 동영상 많이 건졌다..






추운 날씨였지만 밖에서 궈먹은 고기랑 새우도 

진짜 너~~~~~~~~어무 맛있었어ㅠ.ㅠ

맛있게 구워준 친구들아 고맙당

담번에도 새우는 필슈!





정상적인 사진이 몇 안되서 이번엔 여기까징..ㅎ

대신 다같이 맞춘 단체후드티 입고 찍은 인증샷과 점프샷 그리궈 인싸포즈!!!!!

하나는 건졌네-

너희의 얼굴은 소중하니까 모.자.이.크^^

(시간의 순서대로 올리고 싶었는데 솔직하게 사진 순서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겠다^^

그냥 보자..)







즐거웠던 작년(벌써...) 연말 여행~~~~~벌써 그립다

갮들아 더 자주보고 더 아껴주자

맨날 괴물이라고 놀리지 말고>_<

사랑해 칭구들아~~~♥



sitemap.xml